할렐루야. 영아부는 1-3세 부모와 아기들이 예배드리는 부서입니다. 2018 여름성경학교를 은혜로 인도해주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감사드립니다. ‘온 마음을 하나님께’란 주제로 열린 여름성경학교는 6월 2일 교사강습회로 시작했습니다. 강습회를 통해서 말씀과 찬양으로 은혜받고 기대를 가진 시간이었습니다. 여름성경학교를 준비하는 한 달 동안에는 교사 및 부모와 함께 릴레이 기도를 통해 영적으로 하나 되며, 중보 하며, 무장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여름성경학교 시작 예배는 영유아가 연합하여 함께 예배드리는 풍성하고 함께하는 기쁨이 가득한 예배시간이었습니다. 예배 후에는 반 선생님과 함께 공과 활동을 통해 말씀을 적용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맛있는 식사 후 토요일 오후에는 배운 말씀을 다양한 활동으로 체험하는 말씀센터활동을 2주간 진행하였습니다. 낮잠 자는 아기들이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적극적이고 재미있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전체시간에는 함께 찬양하고, 부모님과 함께 활동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마음의 중심을 보시는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온 마음을 하나님께 드리길 원하십니다. 그것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마음에 가득할 때 가능합니다. 우리 온 마음을 하나님께 드리는 하나님의 자녀 되시길 소망합니다. 영아부 여름성경학교를 위해 기도로 중보해 주시고, 헌금으로 후원해 주시며, 몸으로 섬겨주신 귀한 손길에 감사드립니다.

장희선 전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