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비전교회

젊은비전교회

젊은비전교회는 한국중앙교회의 젊은 청년들의 공동체로 세상에 거룩한 물결을 일으키며 다음세대를 세워가는 선교공동체입니다.

한국 청년들의 시대를 준비하면서 말씀의 진리 안에서 각자에게 주신 부르심을 따라 함께 기도하며, 성령님의 인도하심에 순종하는, 하나님의 말씀에 사로잡힌 하나님의 공동체로 더불어 함께 나누고, 배우고, 봉사하고, 세계 열방을 품고 기쁨과 열정으로 하나님께서 세우실 우리의 세대를 거룩하게 준비하고 말씀의 다음세대를 세워가고 있습니다. 

 

개인의 삶의 터전, 공동체 예배, 직장과 민족과 열방 가운데 거룩한 물결을 일으키어 다음 세대를 세우며 통일한국을 준비하고 세계 선교를 감당한다.

 

1. 다음 세대를 세운다

신앙의 기본을 자기 것으로 견고하게 누리는 세대: 복음을 경험하고 하나님을 알라

구원의 은혜와 확신 가운데서 하나님을 깊이 알아가며 성\령의 충만함과 동행을 날마다 경험하며 말씀에 순종하는 p대로 세운다.

 

2. 통일한국

하나님의 통일의 역사하심을 준비하는 세대: 민족으로 끌어 안고 신앙의 유산을 나누라

통일한국을 준비하며 영적혼란에 복음과 사랑으로 대처하는 한민족의 세대로 세운다.

 

3. 세계선교

자신의 삶으 현장 가운데서 영적 다음세대를 일으키는 세대: 열방을 향해 복음의 증인으로 살라

삶의 현장 가운데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의 아름다운 소식이 되는 젊은이로 세운다.

세상 열방을 향한 아버지의 마음을 품고 세상의 다음 세대를 복음으로 일으킨다.

 

예배 속에는 하나님의 거룩한 기름 부으심이 넘치며, 가족과 같은 친밀함과 친근함을 누릴 수 있는 1청년(25세까지의 대학청년 중심), 2청년(35세까지의 청년중심), 그리고 3청년(35세이상의 청년 및 젊은 부부중심)이 함께 어우러져있으며, 각 공동체 안에 셀 그룹(목장모임)으로의 소그룹 모임이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교회 생활을 시작하는 이들을 돕기 위해 새가족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여러 고민과 문제들을 상담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청년예배: 주일 4부 오후 1시 (예루살렘 성전)

차세대예배: 주일 6부 오후 7시 (예루살렘 성전)

 

모임

내용

새가족 모임

청년교회에 처음 오신 분들과 5주간의 1:1양육모임, 이 과정이 끝나면 새가족 수료자들과 함께 브릿지목장에서 3개월간의 적응기간을 거쳐 일반 목장으로 편성되게 됩니다.(주일 4부 예배 후 3층 새가족실)

목장 모임

새가족 모임을 수료한 청년들의 소그룹 모임(주일 4부 예배 후, 안디옥실, 식당, 다니엘실, 청년선교관)

예배팀 모임

다윗찬양단의 토요 찬양모임(토요일 오후 5-9, 예루살렘 성전)

기도 모임

교회와 공동체와 목장을 위한 기도 모임(주일 오전1130, 다니엘실)

구제 선교 모임

농촌활동, 낙도선교, 비전트립 참가자들의 훈련프로그램

목자 모임

청년목자들을 위한 다양한 내용의 목자훈련(매주 목요일 저녁8, 토요일 1030, 다니엘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