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4대 교회

1. 다음세대를 준비하는 교회

한국중앙교회는 21세기 청소년이 주도하는 교회를 지향함으로써 다음세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음세대를 이끌어갈 젊은이들이 중심이 되어 영감있는 축제의 예배를 드리고, 세계를 향해 주님의 복음을 전하며, 마음껏 주님을 찬양하고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함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영향력 있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2. 청소년이 주도하는 교회

한국중앙교회는 '청소년 리더 1천 배출', '청소년 문화공간 확보', '젊은이들과 함께 하는 지역문화 정착'을 통해 청소년이 주도하는 교회를 세우고자 합니다. 다음세대는 청소년들이 주도하는 세대입니다. 이 청소년들이 이를 위한 차세대 리더양육을 체계화하고, 숨쉬는 열린 문화공간을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외국인과 스포츠를 통해 복음을 만나고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캠프도 마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들이 사명을 새롭게 발견하고 새로운 기독교 문화의 장을 이끌어 나갈 차세대 리더로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3. 세계선교를 주도하는 교회

한국중앙교회는 세계선교를 주도하는 교회를 이루기 위해 '1천 목장', '1천 지역 교회선교', '세계 선교 센터 확보', '1천 전도 선교팀'을 만들어 세계 선교를 이끌어 나가고자 합니다. 한국중앙교회는 지금까지 68개국 190여명의 해외선교사들과 개척교회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기존의 선교와 전도 뿐만 아니라 세계선교를 이끌어 나갈 세계선교센터를 확보하여 선교에 대한 전략을 수립하고, 선교사들을 양육하며 지원하는 명실상부한 선교센터를 만들고자 합니다.

 

4. 온 성도가 예배하는 교회

한국중앙교회는 온 성도가 예배하는 교회를 위해 '21C를 맞는 예배공간', '1천 기도팀', '하나인 축제'를 세계축제로 만들고자 합니다. 교회의 가장 큰 사명은 예배하는 것입니다. 영감 있는 축제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며, 성령의 역사하심을 체험하는 시간입니다. 이를 위해 잘 준비된 뜨거운 찬양과 경배, 그리고 복음적인 메시지를 통해 심령이 치유되고 기적을 경험하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납니다. 뿐만 아니라 하나님, 인류, 나라를 위한 하나인 축제를 통해 온 성도가 하나 되고 인류가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합니다.